안녕하세요 님! 이번 한주도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? 휴일이 있었어서 좀 더 빠르게 지나가는 거 같아요. 저는 휴일에 어김없이 또 한 잔(🍻) 즐겼는데요! 근데 이번 한 잔은 좀 특별하게 즐겨봤어요. 소주에다 타먹는 숙취해소제! 님은 들어보셨나요? 오늘은 SNS에서 핫한 숙취해소제와 저만의 숙취해소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!
📢혹시 메일이 잘린다면? 하단의 전체 메일 보기 or 전체 메일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세요!
💬 오마이술은 오늘도 즐겁다
👀 바쁜 대표님을 위한 요약 보고서
🐱손사원🐱
숙희야 내 숙취를 부탁한다...!
🥴이제 숙취해소도 술 마시면서 할 수 있다고?!
📍판매처 : 숙희해수 공식 스마트 스토어 (* 현재 숙희해수는 오프라인에서 구할 수 없다고 합니다. 구하고 싶으신 대표님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해주세요!)
📍가격대 : 1병에 5000원 (* 현재는 3병부터 구매할 수 있어요! 만약 맛만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주변 지인들과 나눠서 구매해도 좋을 거 같아요)
얼마 전 우연히 SNS를 보다가 신기한 광경을 목격하고 말았어요.. 아니 글쎄~ 영상 속에 미에로화이바 같은 병을 소주에다가 꽂는 거 아니겠어요? 이건 또 뭐지 싶어 흥미진진하게 보니 미에로 화이바가 아닌 숙취해소제더라구요! (생각해보니 미에로 화이바를 소주에다 꽂는 게 더 이상하겠네요)
"숙희해수"라는 숙취해소제인데 일반 숙취해소제처럼 마셔도 되고 토닉, (소주) 원액 등 다양하게 타먹을 수 있다네요 근데 이 친구 먹는 방법이 좀 신기해서 주로 진로/참이슬에 타서 마시더라고요!
😏 내 장점이 뭔지 알아? 바로 신기하다는거야!
제가 대표님들을 위해서 만드는 과정을 직접 촬영해보았는데요. 저렇게 숙희해수를 소주 입구에 끼우고 잘 섞이도록 흔들어주면 금세 완성돼요! 옛날에 매실주와 소주와 섞어서 마시는 방법 기억하시나요? 그런 원리처럼 소주와 숙희해수 원액이 서로 섞이게 흔들어주고 숙희해수 뚜껑을 열고 마시면 된답니다!
😮 과연 맛도 신기할까?!
가장 중요한 건 맛이겠죠?! 딱 첫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사과+당근의 향이 확 올라왔어요. 과일 소주처럼 달달하고 소주 향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. 과일 소주 특유의 텁텁한 느낌없이 깔끔하게 넘어갔어요. 다만 미지근해지니 알코올 향과 함께 쓴 맛이 올라와서 시원할 때 마시는 것을 추천드려요! 그리고 신기한 게 다음 날 숙취가 하나도 없더라고요. 저는 평소에 숙취가 조금 있는 편인데 너무 개운하게 일어났답니다! (하지만 이건 개인 차마다 다를 것 같아요🙂)
잠깐! 여러분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저희 가족들의 한줄평도 소개해드릴게요!
👱♂️ 애주가 | 참이슬파 | 정통파
한잔정도는마실만한데 계속은 못 마시겠음. 너무 달고 알코올 향이 느껴지지 않아 끌리지 않다.
👩 알코올 싫어 | 달달한거 최고 | 약간 까다로운 편
평소 달달한 술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맛은 개인적으로 불호. ABC 주스향이 너무 쎄서 알코올 향을 중화 시키는 것이 아닌 더 쎄게 느껴졌다.
😮 재밌는 술자리 경험을 얻고 싶다면...! (총 정리 zip)
아무래도 개인적인 취향따라 느껴지는 것도 다를 거 같은데요,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쯤 구매해 즐겨봐도 좋을 것 같아요! 일단 색다른 술자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인거 같습니다. (술집에서 멋쟁이로 이목 집중 가능!) 제가 빠르게 요약해 드릴테니 관심있는 대표님들은 참고해주세요! 😮
당도: ★★★★ | 즐거움: ★★★★★
📍이런 분들께 추천! : 새로운 술자리를 즐기고 싶은 사람, 술과 숙취해소를 한꺼번에 하고 싶은 사람
평소 과일 소주(달달한 술)를 좋아하는 사람
📍팁: 소주 말고도 물이나 탄산수(숙희해수 1병 :500ml)에 섞어서 마셔도 깔끔하고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어요! 마시면서 생각해보니 하이볼처럼 만들어 마셔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! (달달한 술쟁이 대표님께 적극 추천!)
🐱 손사원이 추천하는 숙취 해소 해결법
🐱 술 마신 다음날 추천하는 해장요리
님은 달달&느끼파 VS 얼큰&개운파 둘 중 어떤 해장 스타일이신가요?(엄마가 좋냐 아빠가 좋냐 급으로 어려운 문제로다)
저는 개인적으로 얼큰&개운파라 숙취가 심한 다음날 꼭 해장을 위해 간단하게 만들어 먹습니다! 혹시 저와 똑같은 성향을 가진 대표님은 주목해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!😗
🍝 얼큰국물해장파스타 대령이오!
집에 해산물과 통마늘이 있다면 요리초보들도 정말로 쉽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.(우리에겐 유튜브가 있다는 사실..!) 매운 맛은 본인의 입맛에 맞게 조절하면 되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하게 해장이 가능하답니다. 만약 술 마신 다음날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된다면 얼큰해장파스타를 추천해드려요!
이건 제 경험담인데요, 제가 술이 될 정도로 많이 마신 다음 날 일어나니 물 한모금도 못 마시겠더라고요. 물을 마셔야 숙취가 풀리는데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었어요.
그때 좀 숙취의 기운을 던져버리고자 산책을 15분정도 나가보니 이상하게 갑자기 몸이 괜찮아졌어요! 상쾌한 공기를 마셔서 그런지 집 안에서 누워있는 것 보다 정말 많이 좋아지더라고요. 꼭 걷지 않아도 되니 숙취가 너무 심하다면 밖에 나가서 쉬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😃